너의 이야기, 나의 이야기.../PR 페이지, 너 이거 써봤어?

워터파크, 멀리갈 필요없어! 웅진 플레이도시를 가다!

송씨네 2010. 7. 14. 13:29




잔인한 여름이 오고 있습니다. 

정말 덥습니다.

공항에서 일하는 저로써는 올해 여름 휴가는 포기한다고 생각하고 이렇게 지내고 있는데요.

오늘은 좀 특별한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웅진이 운영하는 플레이도시(http://www.playdoci.com)입니다.





사실 이 곳에 대해 이야기하기 이전에 알아두실 것이 있습니다.

부천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여긴 상당이 익숙한 장소라는 것이죠.

부천에서 운영되었던 테마파크 중에 타이거월드라는 곳이 있었습니다.

타이거월드가 사정상 이 곳을 매각하면서 다른 업체들이 이 곳을 인수하려고 총력전을 펼쳤고 그 결과 지금의 웅진그릅이 이 곳을 소유하게 된 것이죠. 하나하나 소개를 드리겠지만 이 곳은 은근히 매력이 있는 테마파크입니다. 4계절 내내 스키를 즐길 수 있고, 워터파크에 골프 연습장도 있으니 스키, 골프, 수영 등등 자신이 좋아하는 운동을 선택해서 즐기면 되는 것이 큰 장점이죠.














저는 체험권으로 주요시설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매표소가 한산해 보이시죠? 하지만 반전이 숨어 있습니다.






들어가시게 되면 손목시계 모양의 디지털 열쇠를 받게 됩니다.

물론 이 손목시계는 열쇠의 기능으로 끝나지 않습니다.

푸드코트에서 음식을 먹을 때, 유료 시설을 추가로 이용하고 싶을 때도 단말기에 이 열쇠를 갖다대면 계산 완료...





수영복과 수영모, 그리고 튜브등을 판매하는 용품샵...

저는 아무것도 들고 오지 않고 빈몸으로 왔던터라 이런 수영복이니 수영모니 부담이 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수영복의 경우 대여방식으로 보증금을 내고 다시 돌려받는 형식입니다.

대신 수영모는 대여가 안되고 판매만 가능... 수영모 가격은 겨우 4,000 원...






자... 이제 시설로 들어가 볼까요?

역시 주말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네요.

수많은 사람들로 워터도시는 인산인해입니다.


워터슬라이브도 타고 놀았는데 시력 나쁜 저로써는 안경부여잡고 이 시설을 탔건만...

정말 물만 원없이 먹었네요. ^^;

옆의 수영장 풀에서는 부표 장애물 넘기 이벤트가 진행중...

풍덩풍덩... 물에 빠지는 사람들이 속출합니다. 시설을 이용하는 이용객들은 폭소만발...







이렇게 이벤트 탕도 있고 닥터피쉬를 체험할 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앗, 그리고 대놓고 물놀이를 즐기면서 스낵을 즐길 수 있는 곳도 있네요.

물론 음식을 흘릴 경우 상당히 지저분해질 우려가 있겠지만 많은 이들이 수영을 즐기고 나의 아이들이 즐기는 곳이라는 것을 생각한다면 쉽게 흘리고 그럴 수는 없겠죠. 의외로 음식물이 둥둥 떠다니는 모습은 없네요.




그런데 그야말로 별천지는 여기도 있네요.

이벤트 탕은 야외에도 있는데요.

십전대보탕, 허브탕의 다양한 테마 이벤트 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배도 고픈데 밥좀 먹어보죠.

아쉬운 것은 식당가 코너는 매뉴가 많지 않았습니다.

물론 여기 워터 도시에는 이런 크고 작은 푸드 코트가 많기 때문에 이 곳말고도 핫도그나 아이스크림, 시원한 맥주들을 즐길 수 있는 곳은 많았습니다.

저는 돈까스 주문... 하핫... 감자 셀러드까지도 맛나는 구나!!





이 곳은 원칙을 확실히 지키는 면에서 만약의 불상사를 막는데 노력하고 있더군요.

가령 수영모자를 필수 착용하도록 하거나 곳곳에 안전요원을 배치하여 만약의 사태를 대비하는 것이죠. 

정말 원없이 안전요원들만 보았습니다. 그 정도로 이 곳은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면에서는 최고라는 생각이 듭니다. (여담이지만 여기 안전요원 분들중에 아름다우신 여성 안전요원도 많답니다.)

그리고 의무실의 경우 가장 잘 보이는 곳에 위치하여 만약의 사태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물놀이를 즐기고도 밖으로 나와서도 즐길꺼리, 먹을꺼리는 풍성합니다.

사격 연습장, 웅진출판이 운영하는 미니 책방, 그리고 KFC, 던킨, 베스킨라빈스, 스타벅스, 스무디킹, 카페베네 등의 입맛따라 골라먹을 수 있는 카페와 패스트푸드도 있습니다.









저는 김포공항에서 일을 마치고 이 곳으로 왔는데요.

지하철 타고 오는데 걸린 시간은 겨우 한 시간 남짓...

부천에 사는 분들이면 그냥 엎어지면 코 닿을 곳이죠. 당일여행지로는 최고죠.

현재 수도권 지하철이 건설중이라는 것을 생각한다면 웅진 플레이 도시를 오는 방법은 앞으로도 더 편해질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지금 소개한 것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워터도시입니다.

스키와 골프도 바로 이 곳에서 즐길 수 있으니 어머니와 아이들은 워터파크로, 아버지는 골프장으로, 다 큰 자녀, 친구나 연인들은 스키장으로 분산하여 놀다오는 것도 최고의 방법이겠죠.

무더운 여름... 웅진 플레이 도시에서 여름을 보내시는 것은 어떨까요? 


PS. 부천, 인천사시는 분들에게 희소식도 있네요. (7.19~8.13)

여름기간 동안은 부천역, 송내역, 부개역, 부평역에 무료 셔틀버스도 운영된답니다.

전철로 플레이도시 오시는 분들, 그리고 인천, 부천 사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웅진 플레이도시 홈페이지

http://www.playdoci.com

문의전화 1577-5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