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이야기, 나의 이야기.../PR 페이지, 너 이거 써봤어?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올림픽 한정판 금빛 면도기

송씨네 2012. 4. 16. 00:00

얼마 전 귀한 면도기를 하나 받았습니다.

면도기는 거기서 거기일지 모르겠지만 우리가 흔히 말하는 한정판 혹은 레어 아이템이라고 불리우는 녀석들은 상당히 그 의미가 크지요.

제가 받은 면도기가 다른 것도 아닌 질레트에서 받은 올림픽 한정판 면도기라면 이야기가 달라지겠지요? 이번에 질레트에서 받게 된 것이 바로 런던올림픽 한정판으로 만들어진 퓨전 프로글라이드 면도기이기 때문입니다.

 

올림픽 금메달을 상징하듯 금빛이 도는 면도기 입니다.

 

 

 

 

 

우선 질레트에 대해 알아볼 필요가 있죠. 이름은 다 들어보셨겠지만 역사가 그렇게 오래된 브렌드인가 싶으실 껍니다.

1901년... 그러니깐 11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질레트는 현제는 P&G의 인기 브렌드로 지금도 많은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제는 안전면도기의 대명사처럼 되어버렸지요.

 

 

그러고 보니 제가 자취하는 집에도 질레트 제품이 있네요. 아무래도 이름있는 브렌드이고 면도기나 면도날, 면도크림 등등 그 어떤 것들도 제품을 소홀히 만들지는 않으니깐요. 제가 질레트 제품을 많이 애용하는 것을 어떻게 아셨는지 저에게 질레트의 한정판 프로글라이드를 보내주시다니 말이죠.

그런데 이 한정판은 알고 봤더니 우리나라 배드민턴의 간판선수인 이용대 선수도 선물을 받았다고 하는 군요. 국내 1호로 말입니다. 이용대 선수와 저도 어깨를 나란히 하니 기분이 무진장 좋네요.

 

 

 

 

 

 

 

이번에 선물 받은 면도기는 일반 면도기가 아닌 진동 면도기입니다. 충전식 전기면도기와도 다르죠. 외관도 틀리고 영락없는 일반 면도기의 모습을 하고 있으니깐요. 여기에 작은 크기의 건전지 하나가 들어가고 거기서 나오는 진동으로 깔끔하게 면도를 하게 되는 것이지요.

 

특색있는 외관 만큼이나 편리하게 면도를 할 수 있는 기능도 많습니다. 질레트 퓨전 프로글라이드 면도기의 보급형에는 타이머 기능, 배터리 교체 알람 기능, 전압 컨트롤러, 배터리 파워 면도 시스템, 향상된 인디케이터 기능, 특허받은 균일 코팅 면도날 등 다양한 기능과 모습을 갖춰져 있기 때문이죠.

 

 

 

 

제가 참 게으른 것이 면도하는 것을 매우 싫어합니다. 매일 면도기를 갖다대는 것도 귀찮고 1~2일 지났다고 수북히 자란 수염을 보고 있으면 난감하기 짝이 없지요. 그런데 질레트 측에서 제공한 퓨전 프로글라이드 면도기는 미세한 날이 아프지 않고 깔끔하게 면도를 도와주는다는 점에서 매우 좋았습니다. 거기에 질레트에서 만든 면도크림까지 있으면 그야말로 금상첨화죠. 최근 나온 하이드라 면도용젤도 좋고 지금 사용중인 포오미 센서티브 스킨도 제가 자주 애용하는 제품입니다.

 

 

 

 

 

면도를 마치고 질레트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니 2012년 런던올림픽에서 우리 대한민국 선수들의 예상 금메달 수를 맞춰보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더군요. 6월 30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이벤트는 최신 노트북과 스포츠백, USB, 배드민턴 세트 등의 푸짐한 상품을 준비했더군요.

http://www.gillette.co.kr//gillette/20080307/e20120405/index_main.asp

 

 

 

 

자, 이용대 선수가 여러분에게 드리는 메시지 한번 보실래요?

 

 

 

 

그러고보니 올림픽이 7월 열리는 군요. 사실 제가 몇 달전 영화 <페이스 매이커> 리뷰를 섰을 때 런던에서 올림픽이 열리는구나 라고만 단순히 생각을 했는데 생각해보니 바로 세계인의 축제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사실에 요즘 다시 놀라게 됩니다.

 

대한민국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며 올림픽 기간에 맞춰 내놓은 깔끔하고 편리한 질레트 퓨젼 프로글라이드를 사용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본 리뷰는 레뷰(http://www.revu.co.kr/) 측의 도움으로 제품을 무료로 사용한 후 작성한 리뷰임을 밝힙니다.>>